관리 메뉴

창원변호사 김형석 변호사

창원형사사건변호사 불법게임장에서 본문

형사사건

창원형사사건변호사 불법게임장에서

창원변호사 2018. 7. 2. 17:35

창원형사사건변호사 불법게임장에서






불법게임장이 사행성으로 논란이 된 적이 있습니다. 다른 업소로 속이고 불법게임장을 차리거나 부당한 승부조작을 통해 돈을 갈취하는 등 많은 문제가 붉어지면서 한 때 사회적인 이슈로 등극 하기도 하였는데요. 오늘은 창원형사사건변호사와 함께 불법게임장과 관련된 사건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ㄱ씨는 사행성 전자식오락기구인 솔로몬 게임기 100대를 설치한 다음 특정한 그림 및 숫자가 나오면 점수가 올라가게 하여 5000점당 5000원권 문화상품권 1장을 경품으로 지급했습니다. 또한 ㄱ씨는 오락실 옆에 환전소를 운영하면서 상품권 액면금액 중 10%를 제외하고 4500을 현금으로 지급하는 행위로 하루평균 3만여장의 상품권을 전환하도록 함의를 받고 기소처리 되었습니다.





해당사건을 맡은 재판부는 판결문에서 형법 제48조1항 1,2호에 의거하여 범죄행위를 제공하거나 제공하려고 한 물건 및 범죄행위로 인해 취득한 물건으로 범인 이외 사람의 소유에 해당이 되지 않는 물건은 몰 수 할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또한 재판부는 이러한 물건에 해당하는 물건을 몰수할 것인지 여부는 법원의 재량에 해당이 된다고 밝혔습니다, 이어서 ㄱ씨가 운영하고 있는 오락실에 상품권을 경품으로 제공한 뒤 오락실 이용자들이 ㄴ씨의 환전소에서 이를 환전하면 다시 ㄱ씨가 ㄴ씨로부터 상품권을 구입하여 오락실 이용자들에게 경품으로 제공한 혐의가 인정된 다고 설명했습니다.





더불어 재판부는 현금 및 상품권의 흐름에 비추어 볼 경우 피고인들이 소유한 상품권 및 현금은 모두 불법오락실영업에 제공하려고 하였거나 제공한 물건 및 불법오락실영업에 따라 취득하게 된 물건에 해당이 되므로 모두 몰수할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오늘은 창원형사사건변호사의 조력을 받을 수 있는 불법오락실과 관련된 사건을 살펴보았습니다. 불법오락실로 오인하여 부당한 처벌의 대상이 되었다면 관련소송에 경력을 지니고 있는 창원형사사건변호사의 조력을 통해 분쟁을 해소할 수 있는 방편을 강구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사건초기에 자신의 정당함을 인정 받기 위해서는 경찰조 사단계부터 창원형사사건변호사와 동행하여 사건의 진실성을 어필하고 경위를 상세하게 설명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증빙자료를 신속히 모아 해당 사건에 대응하는 것이 추후 분쟁 해소에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부당한 형사사건에 휘말리게 되었다면 창원형사사건변호사인 법무법인 더킴 김형석변호사와 도모하여 사건을 하루빨리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