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창원변호사 김형석 변호사

창원변호사 창원음주운전 집행유예 기간 중 구속에서 석방된 판결! 본문

공무원소청·음주면허구제

창원변호사 창원음주운전 집행유예 기간 중 구속에서 석방된 판결!

창원변호사 2020. 7. 1. 11:38

음주운전집행유예

 

 

창원음주운전 집행유예기간중에 다시 음주운전으로 입건이 되어 구속 되었지만 벌금형으로 석방된 사례가 있습니다.

 

무려 4회에 걸쳐 음주운전 적발 되었으며 4번째 음주운전은 집행유예 기간 중에 무면허 상태에서 음주운전을 한 아주 심각한 상황이었으나 이를 보다 면밀히 분석할 필요가 있었습니다.

 

 

 

창원형사전문변호사

 

 

리드마크 공식 적용 여부와 상승기에 해당하는지 또, 음주운전 전 후 의 사정 등 여러 증거와 치열한 공방이 이루어졌는데 더킴로펌 형사전문변호를 도와 집행유예 기간 중 음주운전하였음에도 결국 창원지방법원 700만원의 벌금형 선고하였고 석방 으로 이끌어 내었습니다.

 

형사사건을 위한 오랜 노하우와 그동안의 판례로 나타낸 결과일 수 있었습니다.

 

많은 음주운전 사건이 일어나고 또 대부분 본인이 사건을 당할거란 생각을 못하고 신중하지 않거나 간과하는 부분이 많기에 변호사 선임에 있어서도 서툴수 있습니다.

 

 

창원더킴로펌

평범한 일상이었다가 갑자기 구속이 되거나 사업을 운영하지 못하게 되면 사회생활, 가정의 경제에 있어서도 역시 큰 타격이 올수가 있고 이를 막막하게만 두고 지나가서는 안되는 중요한 일이기 때문에 무엇보다도 창원변호사 선임과 로펌 선택에 있어 초기대응이 중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요즘 음주운전 단속과 그 법이 강화됨으로 인해 세세한 부분 면밀한 조사가 이루어져야 함은 좋은 결과를 이끌어 내기 위해 필사적이라 하겠습니다.

 

창원 음주운전 구속 된다 하더라도 대응법에 따라 구속이 석방이 되는 결과를 둘 수 있으니 현명한 선택을 하여야겠습니다경남 전지역 (창원 김해 진해 진주 마산 통영 거제 울산 부산) 전문변호사그룹의 철저한 변론으로 의뢰인과 끝까지 함께합니다.

 

 

창원더킴로펌

 

 

 

형사사건으로 구속이 될 경우는 인생에 있어서 아주 중대해 지는 문제이므로 의뢰인의 인생을 책임지고 변론을 맡아줄 창원변호사가 중요하다 할 수 있습니다.

 

변호 초기대응을 잘 해서 사회생활에 있어 문제 없도록 해결해 나가는 것이 안전하겠습니다.

 

창원변호사

 

또한 공무원이나 사회적으로 물의를 빚을 수 있는 직업을 가지고 계신다면 집행유예 선고만으로도 큰 타격이 될수 있고 퇴직사유로도 규정 되어진 부분이 많으므로 절대 단순하게 해결할 수 있는 사건은 아니므로 신중한 선택이 되어야 합니다.

 

형사전문변호를 받아 전담 상담을 통하여 단계적으로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 온라인상담 

http://www.thekimlawfirm.co.kr/contact/sub01.html

 

 

창원변호사

 

 

 

 

법무법인더킴로펌

경남 창원시 성산구 창이대로689번길 4-5 변호사회관빌딩 1층 

055)264-3703

(사파동 창원지방법원 건너편)

 

 

 

 

반응형
Comments